“전곡 작사·작곡” 볼빨간사춘기 싱글 ‘Filmlet’…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작사·작곡” 볼빨간사춘기 싱글 ‘Filmlet’…트랙리스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빨간사춘기, ‘Filmlet’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Dancing Cartoon’
볼빨간사춘기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오는 11월 4일 발매하는 싱글 ‘Filmle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6일 볼빨간사춘기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 공개된 세 곡의 컨셉을 이미지를 통해 암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Filmlet(단편영화)’라는 앨범명에 맞게 각 곡마다 영화 포스터를 보여주는 듯하다. 각기 다른 분위기의 세 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다채로운 볼빨간사춘기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타이틀곡인 ’Dancing Cartoon’의 포스터에는 장난감 차를 타고 즐거워하는 안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만화처럼 톡톡 튀는 곡의 분위기를 기대하게 한다.
 
첫 번째 트랙 ‘빨간 립스틱’의 포스터에서는 안지영이 빨간 수트를 입고 시크한 표정을 지어내고 있어, 이전과 다른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매력이 보여진다. 또한 ‘바다를 사랑할 거야’는 CD에만 수록되는 곡으로 앨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도 역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신보 ‘Filmlet’은 11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