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백파더 확장판', 백종원 주특기 만두 편! 눈꽃만두-만두로만전골 '백파더' 와 함께하면 '요린이'도 만두 달인!

MBC '백파더 확장판', 백종원 주특기 만두 편! 눈꽃만두-만두로만전골 '백파더' 와 함께하면 '요린이'도 만두 달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파더 확장판', 백종원 열정 폭발 만두 편! 2시간이 넘는 역대 최장 시간 방송
‘백파더’
사진 : ‘백파더’
‘백파더 확장판’이 백종원의 주특기인 만두를 주제로 방송된다. 시작 전부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백파더’ 백종원은 감탄을 자아내는 레시피로 ‘요린이’들을 만두 요리 달인의 길로 인도한다.
 
오늘(26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확장판(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 만두 편은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만두를 활용한 2가지 요리법을 소개한다.
 
‘백파더’ 백종원이 만두 편에서 준비한 요리는 ‘눈꽃만두’와 ‘만두로만전골’. 특히 49팀 ‘요린이’ 전원에게 필수 재료인 만두를 사전에 선물한 ‘백파더’의 정성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백파더’ 백종원은 ‘요린이’가 가진 재료의 변수를 고려해 다양한 방법으로 ‘눈꽃만두 반죽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며 ‘요린이’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백파더’의 애정이 담긴 ‘눈꽃만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남다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간단한 재료로 미각은 물론 시각까지 즐거운 ‘백파더 센세이션’에 ‘요린이’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또한 까다로운 육수 재료 없이 만두로 육수를 내는 ‘만두로만전골’은 신박함 그 자체. ‘백파더 매직’으로 탄생한 ‘만두로만전골’은 깊은 국물 맛으로 ‘요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백파더 확장판’ 만두 편에서는 친절하고 쉽게 ‘요린이’들에게 레시피를 알려주고 싶은 백종원의 열정이 그대로 담겨 있다. 생방송을 2시간 넘게 진행하면서 49팀의 ‘요린이’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챙긴 것. 하지만 백종원의 이 같은 가르침에도 창의력이 폭발하는 ‘요린이’들의 레시피는 계속돼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든다.
 
‘요린이 셀프캠’에서는 의욕적으로 만두 요리를 준비하는 ‘요린이’들의 익살스러운 모습들을 볼 수 있다. 파에 구멍이 있다는 것을 ‘백파더’ 때문에 처음 알게 된 미국 포틀랜드 ‘연구왕 요린이’의 좌충우돌 재료 손질 등 ‘백파더 생방송’에 참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글로벌 요린이’들의 모습은 ‘백파더 확장판’의 웃음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백파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90분 동안 생방송되며,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