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여신강림’ 문가영, ‘쌩얼 주경’ 비주얼 첫 공개! ‘여신강림’ 무빙 포스터 공개!

tvN ‘여신강림’ 문가영, ‘쌩얼 주경’ 비주얼 첫 공개! ‘여신강림’ 무빙 포스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신강림’ 문가영, ‘쌩얼 주경’ 무빙 포스터 공개! ‘시선강탈’
tvN ‘여신강림’ 제공
사진 : tvN ‘여신강림’ 제공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무빙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문가영의 ‘쌩얼 주경’ 비주얼이 첫 공개돼 러블리 끝판왕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역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이 주연을 맡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협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열혈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고 있다.
 
문가영은 쌩얼을 죽어도 들키기 싫어하는 메이크오버 여신 ‘임주경’ 역을 맡았다. 임주경은 자신의 외모 콤플렉스를 화장의 힘으로 극복하며 자존감을 회복해 나가는 초긍정 여고생. 그런 가운데 ‘여신강림’ 측이 문가영의 ‘쌩얼 주경’이 담긴 무빙 포스터를 첫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뒷모습마저 여신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문가영으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곧 문가영의 쇼킹한 반전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자동 강탈한다. “난 여신이다. 단 화장을 지우기 전까지만”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문가영은 검은 뿔테 안경에 화장기 없는 울긋불긋한 피부, 빨간 트레이닝복, 질끈 묶은 머리까지 내추럴 그 자체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특히 자신의 여신 사진을 만족스럽게 바라보던 문가영은 실수로 SNS에 쌩얼 사진을 업로드하고 화들짝 놀라 취소 버튼을 무한 클릭해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다채롭게 찍은 셀카 표정이 웃음을 더하며, 극 중 해맑고 긍정적인 임주경의 러블리 매력을 엿보게 한다. 이에 쌩얼도 사랑스러운 문가영의 쌩얼 철통 보안 여신 생존기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한편 연애 세포를 일깨울 상큼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