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공주 에미, 마법의 책을 찾아라!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 11월 개봉확정!

초능력 공주 에미, 마법의 책을 찾아라!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 11월 개봉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0.2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초능력 공주 ‘에미’와 함께 모험을 떠나자!

말들의 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신비로운 초능력을 가진 공주 ‘에미’가 공주의 날 무도회를 앞두고 비밀이 숨겨진 마법의 책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환상의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이 오는 11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겉으로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능력을 숨긴 왈가닥 공주님 ‘에미’, 그리고 ‘에미’와 대화할 수 있는 개성만점 백마 친구들과 ‘에미’의 능력을 빼앗으려는 욕심 많은 사촌 ‘조지나’까지 독특한 매력의 주인공들을 등장시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를 탄생시킨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은, 웰메이드 애니메이션답게 한편의 동화책을 보는듯한 아기자기한 영상미로 올가을 어린이들의 눈과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의 티저 포스터는 신비로운 마법 기운이 감도는 하늘과 푸른 들판 위, 백마 친구 ‘시저’와 교감하고 있는 공주 ‘에미’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말과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증명하듯 ‘에미’와 백마 친구 ‘시저’는 사랑스러운 눈빛을 주고 받으며 이들 사이에 특별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초능력 공주 에미, 마법의 책을 찾아라!’라는 카피는 비범한 능력이 숨겨진 마법의 책을 찾아 나설 ‘에미’의 환상적인 모험을 예고,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완벽한 공주가 되기 위한 초능력 공주 ‘에미’의 마법 같은 모험과 짜릿한 무도회를 그린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은 오는 11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