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달콤한 로맨스에 '숨멎' 첩보전까지! '시선 강탈' 4차 티저 공개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달콤한 로맨스에 '숨멎' 첩보전까지! '시선 강탈' 4차 티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치도록 궁금한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의 시크릿 로맨스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4차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4차 티저 영상 캡처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짜릿하고 달콤한 트릭이 심박수를 높인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연출 이재진, 극본 이지민, 제작 글앤그림) 측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오늘(20일), 전지훈(문정혁 분), 강아름(유인나 분), 데릭 현(임주환 분)의 ‘숨멎’ 첩보전을 담은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짜릿한 첩보전 속 ‘가슴 뛰고, 눈물 나고, 불꽃 튀는’ 세 남녀의 예측 불가한 시크릿 로맨스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절대 함께할 수 없는 세 남녀의 기막힌 첩보전이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더 뱅커’, ‘내 딸 금사월’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이재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대본은 이지민 작가가 맡는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 ‘천문:하늘에 묻는다’, ‘밀정’ 등 굵직한 히트작을 낳은 이지민 작가의 첫 드라마라는 점에서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이날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은 단 60초 만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오늘은 손을 잡지만, 내일은 총을 잡을지 모르니까”라는 강아름의 의미심장한 내레이션과 함께 전지훈, 강아름, 데릭 현의 숨 막히는 순간들이 펼쳐진다. 비밀경찰인 전 남편 전지훈과 산업스파이인 현 남편 데릭 현, 신박한 비밀을 가진 두 남자와 기막힌 첩보전에 휘말린 강아름의 반전이 흥미를 유발한다. 사랑을 지키기 위해 비밀을 가질 수밖에 없었던 세 남녀. 로맨틱한 분위기 곳곳에 숨겨진 스릴 넘치는 세 사람의 엇갈린 감정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예측 불가한 로맨스만큼이나 첩보전도 흥미롭다. “강아름, 너 대체 어떤 놈이랑 결혼한 거야”라고 눈빛을 빛내는 전지훈이 데릭 현을 집요하게 쫓는다. 세 사람의 엇갈린 시선 위로 ‘가장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는 문구가 로맨틱 첩보전의 시작을 알린다. “너랑 나랑 부부로서의 인연은 끝났지만 할 건 해야지”라는 강아름의 당찬 표정과 비밀경찰 전지훈의 날 선 카리스마, 산업스파이 데릭 현의 비밀스러운 아우라가 교차되며 시크릿 로맨스에 더해질 짜릿한 첩보전에 기대감을 높인다.
 
시청자들도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설렜다가, 웃겼다가, 뭉클했다가, 짜릿했다가! 꿀잼 풀패키지 드라마각”, “세 사람의 서사 너무 좋다”, “설정 진짜 신박하다. 벌써부터 꿀잼각”, “로맨틱 첩보물 기대된다”, “셋 다 인생캐 만난 듯”, “어른 로코 느낌 물씬~!”, “드디어 내일 첫 방이다!” 등의 반응으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내일(2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