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X김주헌X예지원X신은수X윤종빈, 에너제틱 은포 패밀리 훈훈한 촬영현장 공개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X김주헌X예지원X신은수X윤종빈, 에너제틱 은포 패밀리 훈훈한 촬영현장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쿵’ 아이컨택 이재욱부터 ‘능청 포즈’ 김주헌까지
몬스터유니온
사진제공 : 몬스터유니온
‘도도솔솔라라솔’이 사랑스럽고 따스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제작 몬스터유니온)이 신박한 관계로 얽힌 구라라(고아라 분)와 선우준(이재욱 분)의 유쾌한 로맨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책 없이 해맑은 구라라와 시크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선우준이 펼쳐내는 예측불가한 전개는 웃긴데 설레는 ‘저세상 로코’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서로에게 이끌리면서도 입덕 부정기를 겪는 두 사람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 속 설렘을 유발, 아기자기한 로맨스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었다. 여기에 구라라와 선우준의 애틋한 포옹 엔딩은 둘 사이 관계 변화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낯선 시골 마을에서 풋풋한 감정을 키워가고 있는 구라라와 선우준은 예사롭지 않은 마을 사람들과 휘말리며 보다 흥미로운 청춘 2악장을 써 내려간다. 구라라의 키다리아저씨가 되어주는 차은석(김주헌 분)부터 차은석에게 한눈에 반해 가슴앓이(?)를 시작한 은포 실세 진숙경(예지원 분), ‘선우준바라기’ 왈가닥 19세 진하영(신은수 분), 진하영의 ‘찐친’ 이승기(윤종빈 분)는 하루도 조용할 날 없을 구라라의 은포 라이프를 더욱 다이내믹하게 만든다. 여기에 은포에 터를 잡은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드는 비범한 수강생들의 이야기까지 더해져 보다 유쾌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고아라와 이재욱을 비롯한 배우들의 빈틈없는 시너지는 개성 충만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날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느껴지는 에너제틱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는 앞으로 펼쳐질 다이내믹 청춘 2악장을 더욱 기대케 한다.
 
먼저, 진지한 눈빛으로 대본 열공 중인 고아라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저세상 텐션’ 구라라에 완벽 빙의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고아라. 대본 속 빼곡한 밑줄은 그의 열정과 호평의 이유를 짐작케 한다. 이어진 사진 속 ‘신스틸견(犬)’ 미미를 향한 고아라의 애정 표현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무뚝뚝한데 설레는 반전의 청춘 선우준으로 ‘1일 1심쿵’을 유발하고 있는 이재욱은 아이컨택과 브이 포즈로 설렘을 안긴다. 극중 스윗하고 다정한 ‘어른 남자’ 차은석으로 분해 선우준과 또 다른 설렘을 선사하고 있는 김주헌. 촬영 쉬는 시간 소품과 함께 ‘장꾸美’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 그의 모습이 훈훈한 웃음을 더한다. 사이좋게 팔짱을 끼고 있는 고아라, 김주헌, 예지원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각기 다른 결로 구라라의 조력자가 되어주는 차은석과 진숙경은 강렬한 첫 만남으로 폭소를 안기기도. 다정한 이들의 모습도 향후 펼쳐질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환상의 티키타카로 활력을 더하는 신은수와 윤종빈은 비하인드컷에서도 귀여운 ‘찐친’ 케미를 선보였다.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진은 “관계 변화를 예고한 구라라와 선우준의 달콤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며 “또한 라라랜드에 모여드는 정 많고, 사연도 많은 비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도 본격화하며 웃음과 따스한 감동을 더한다. 두 청춘의 ‘웃픈’ 갱생기, 보다 다채로운 은포 라이프를 선물할 사랑스러운 인물들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 5회는 오는 21일(수)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