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장르만 코미디' 김미려, 부부 행동 교정 전문가 변신! ‘문제적 남편’ 유세윤 훈육 돌입!

JTBC '장르만 코미디' 김미려, 부부 행동 교정 전문가 변신! ‘문제적 남편’ 유세윤 훈육 돌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장르만 코미디’ 김미려, 부부 행동 교정 전문가 변신! ‘문제적 남편’ 유세윤 훈육 도전!
JTBC ‘장르만 코미디’
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 김미려가 부부 행동 교정 전문가 김박사로 변신해 ‘문제적 남편’인 유세윤의 훈육에 돌입한다.

오는 17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코미디의 한계에 도전하며 매회 쫀쫀하게 꽉 채워진 신박한 재미로 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부부’를 키워드로 현실 공감 200% 결혼 생활 콘텐츠를 기획한 유세윤, 김미려, 정주리, 장기영, 이현정의 모습이 담겨 어떤 새로운 콘텐츠가 탄생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김미려가 부부 행동 교정 전문가 ‘김박사’로 변신한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레이저를 쏘듯 눈을 매섭게 치켜 뜬 김미려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특히 그의 미소에서 풍겨 나오는 서늘한 기운이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그런 김미려의 앞에는 유세윤이 자리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유세윤 훈육에 들어간 ‘김박사’ 김미려의 모습으로, 유세윤은 ‘문제적 남편’으로 변신해 결혼한 여성들의 공감과 분노를 자아낼 예정. 무엇보다 스틸 속 유세윤은 강렬한 김미려의 포스에 눌려 옴짝달싹 못하는가 하면, 이내 고통을 토해내는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문제적 남편 유세윤을 경악하게 만든 김미려의 훈육 솔루션은 무엇일지, 나아가 어떤 콘텐츠로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지 흥미가 증폭된다.
 
한편,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17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