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 X 환불원정대 데뷔 기념 '신박티콘' 32종 오늘(16일) 출시! '쏘 큐트X쏘 퍼니' 신박 이벤트까지!

MBC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 X 환불원정대 데뷔 기념 '신박티콘' 32종 오늘(16일) 출시! '쏘 큐트X쏘 퍼니' 신박 이벤트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X환불원정대의 쏘 큐트X쏘 퍼니 이모티콘 공개!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기념하는 ‘신박티콘’이 오늘(16일) 출시됐다. 환불원정대의 귀엽고 재치 넘치는 모습과 신박기획 식구들의 유쾌한 모먼트가 가득 담긴 32종의 ‘신박티콘’은 환불원정대의 데뷔 무대를 기대리는 팬들의 사랑을 무한 자극한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16일 “오는 17일 환불원정대의 데뷔 무대를 앞두고 오래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신박티콘’을 준비했다. ‘신박티콘’과 함께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DON'T TOUCH ME' 데뷔 무대를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놀면 뭐하니?’ 공식 SNS를 통해서는 ‘신박티콘’ 출시를 기념해 신박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박기획과 환불원정대 멤버 1명을 선택한 후 그 멤버에 대해 다섯 글자로 댓글을 다는 ‘다섯 글자로 말해요’ 이벤트로, 애정 충만한 팬들의 신박한 댓글들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박기획에 소속된 환불원정대는 리더 천옥(이효리)을 비롯해 만옥(엄정화),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뭉친 그룹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4명의 디바가 모여 각자의 개성과 색깔을 가감없이 발산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신박기획의 대표이자 제작자인 ‘지미 유’(유재석)가 국내 최고의 걸그룹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전군의 합작을 이뤄내며 탄생시킨 'DON'T TOUCH ME'는 음원만으로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17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쇼! 음악 중심’을 통해 최초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저녁 6시 30분부터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데뷔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올 한 해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최근에는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서 신박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