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박명수와 유튜브 깜짝 합방 성사! 김태우가 부르는 ‘바보에게 바보가’는?

김태우, 박명수와 유튜브 깜짝 합방 성사! 김태우가 부르는 ‘바보에게 바보가’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 박명수의 ‘할명수’와 만난다
고스타버스타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김태우의 유튜브 예능 ‘고스타버스타’가 ‘할명수’와 깜짝 콜라보를 진행한다.
 
1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에서는 역대 방송 최초로 유튜브 합방을 진행한다. 바로 유튜브 거성을 노리는 개그맨 박명수가 호스트로 나서는 JTBC 유튜브 코너 ‘할명수’와의 콜라보로 두 사람은 남다른 입담을 예고하며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김태우는 먼저 버스에 탑승해 박명수를 위한 몰래카메라를 준비한다. 새로운 부캐인 아이돌 멤버 ‘먹튀’로 변신한 박명수가 버스에 탑승해 자신의 히트곡 ‘바보에게 바보가’를 열창하지만 노래를 듣던 김태우는 연신 탈락의 의사를 전하며 박명수를 당황하게 한다.
 
방송과 공연 활동을 통해 EDM에 대한 사랑을 꾸준히 보였던 박명수는 발라드에 도전, 이승철의 ‘말리꽃’을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의외의 가창력으로 김태우의 박수를 이끌어낸다. 김태우 역시 자신의 히트곡 ‘사랑비’를 완벽하게 가창하며 화답한다.
 
이어 박명수를 위한 보컬 레슨이 이어진다. 박명수는 성시경의 노래 ‘내게 오는 길’에 도전했고 보컬 트레이너로 변신한 김태우가 박명수를 위해 시범을 보이며 자신만의 가창 팁을 전수한다. 고음에 어려움을 토로하던 박명수는 김태우에게 ‘바보에게 바보가’를 불러 줄 수 있냐고 요청했고 김태우는 소울풀한 가창력으로 노래를 풀어낸다.
 
한편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김태우가 멀티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는 45인승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해 게스트가 원하는 목적지나 맛집, 만나고 싶은 사람을 찾아가는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