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가나의 혼인잔치 속 숨겨진 거룩한 비밀!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 11월 개봉

가나의 혼인잔치 속 숨겨진 거룩한 비밀!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 11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0.1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간과했던 믿음, 성경 속 언약에 대한 거룩한 증명!

성경 속 숨겨진 하나님의 언약과 서서히 밝혀지는 거룩한 진실을 담은 다큐드라마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이 오는 11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갈릴리 가나에 숨겨진 고대 인류학적 근거를 통해 2,000년 전 성경 속 하나님 언약에 대한 믿음을 증명, 이에 비로소 밝혀진 충격적 비밀을 강렬하게 담아낸 다큐드라마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이 오는 11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세계적 위기 속 함께 흔들리고 있는 하나님의 언약에 대한 믿음을 가장 안전하고 정확하게 재조명한 영화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은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셨던 하나님의 언약을 역사적 사실에 근거해 증명하고 그 믿음을 감동적으로 확증해 내는 작품이다. 앞서 아마존 4.6/5, Dove 5/5, Christian Cinema 5/5, IMDB 8.6/10 등 만장일치 높은 평점을 이끈 영화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은 “‘충격적’이며 ‘꼭’ 봐야 하며, ‘빨리’ 봐야 한다”(Dove 기독교 영화 평론 사이트), “말세를 살아가는 기독교인 모두가 재림을 통일된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게 도와주는 영화”(Prophecy Watchers) 등 세계 언론의 뜨거운 극찬을 받은 바 있어 국내 개봉을 앞두고 기독교인들은 물론 영화계 안팎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의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가장 먼저 ‘가나의 혼인잔치 속 숨겨진 거룩한 비밀!’이라는 강렬한 카피 아래, 이제 막 성스러운 혼인 서약을 올린 갈릴리 신랑, 신부의 따뜻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쁨의 잔에 포도주를 나눠 마시고 밝고 수줍은 미소를 띄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믿음으로 하나 된 이들의 앞날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 드리우는 느낌을 불어넣으며 뜨거운 감동을 예고한다. 여기에 ‘형제들아 때와 시기에 관하여는 너희에게 쓸 것이 없음은 주의 날이 밤에 도둑 같이 이를 줄을 너희 자신이 자세히 알기 때문이라’(데살로니가전서 5장 1, 2절) 말씀은 모두가 알지만 간과해왔던 성경 속 주님의 거룩한 예언과 언약이 현 시대에 어떠한 여정과 증거로 눈앞에서 증명될 것인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우리를 사랑하셔서 우리를 구원, 회복하기 위해 다시 오실 예수에 대한 믿음을 역사적 증거를 통해 다시 한번 확증해낼 작품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은 오는 11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