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x김주헌x예지원x신은수x윤종빈, 라라랜드 오픈 파티에서 포착된 ‘라벤져스’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x김주헌x예지원x신은수x윤종빈, 라라랜드 오픈 파티에서 포착된 ‘라벤져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제틱 라라랜드, 고아라의 새로운 도전 시작 ‘궁금증↑’
몬스터유니온
사진제공 : 몬스터유니온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가 평화로운 은포에 피아노 선율로 새 바람을 일으킨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측은 4회 방송을 앞둔 오늘(15일), 구라라(고아라 분)의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오픈식 현장을 공개했다. 행복한 미소를 짓는 구라라와 여전히 시크한 선우준(이재욱 분), 이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은포 패밀리로 북적이는 라라랜드의 정겨운 풍경이 새로운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인생 역변을 맞은 구라라와 그에게 제대로 휘말린 선우준의 유쾌한 로맨스로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특별한 채무 관계로 엮인 두 사람의 신박한 인연은 엉뚱한 상황 속 예상치 못한 설렘을 유발했고, 발랄하고 따스한 감성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빈털터리 신세로 세상에 홀로 남겨진 후, 익명의 SNS 응원자 ‘도도솔솔라라솔’을 찾아 낯선 마을 은포에 불시착한 구라라. 우연한 사고로 선우준의 ‘러블리 채무자’가 되고 만 그는 태어나 처음으로 돈을 벌기 위해 ‘짠내’ 나는 생존기를 시작했다. 극한의 상황을 맞닥뜨리고서야 피아노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게 된 구라라는 피아노 선생님이라는 새로운 꿈을 꾸게 됐다.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구라라와 가장 가까이서 그의 ‘웃픈’ 갱생을 함께할 선우준이 펼쳐낼 다이내믹한 청춘 2악장에 기대감이 모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구라라와 선우준, 차은석(김주헌 분)을 비롯해 진숙경(예지원 분), 진하영(신은수 분), 이승기(윤종빈 분)까지 마을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인 라라랜드 오픈식 파티 현장이 담겼다. 설렘으로 들뜬 구라라를 향해 애정 어린 눈빛을 보내는 선우준의 모습이 흥미롭다. 라라랜드 간판 앞에서 포착된 기념사진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더욱 자아낸다. 고사떡을 챙겨 온 진숙경, 축하를 전하는 진하영의 모습까지 더해지며 훈훈함을 안긴다. 앞서 피아노 학원 파트 강사로 취직한 구라라가 직접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를 개원한 이유는 무엇일지, 구라라의 파란만장 성장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1호’ 수강생은 누가 될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진은 “다양한 사연을 안고 라라랜드에 모여든 사람들의 이야기가 때로는 기분 좋은 웃음을, 때로는 따스한 공감을 안길 것”이라며 “구라라 역시 라라랜드에서 이들과 함께 성장해 나간다. 구라라의 성장과 사랑을 함께할 라라랜드 이야기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 4회는 오늘(15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