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겸,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합류 확정

배우 김태겸,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합류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겸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출연 확정, 눈 여겨 볼 신스틸러
김태겸

 

배우 김태겸이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극본 창작집단 송편/연출 오미경/제작 코너스톤픽쳐스)는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서지성(송하윤 분)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송하윤, 이준영, 윤보미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0월 15일 배우 김태겸이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김태겸은 공민정(기현 역)의 남편 김상식 역을 맡았다. 36세 직장인 김상식은 아내의 과감한 대시에 짧은 연애 후 결혼에 골인한 인물. 그만큼 안정적이고 조용한 남자다. 김태겸은 김상식 캐릭터를 통해 공민정 배우와 찰떡 연기 호흡을 펼칠 전망이다.
 
김태겸은 SBS '열혈사제'의 남검사 역으로 안방극장에 강력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외에도 MBC '특별근로감독관조장풍',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영화 '미옥', 영화 '스윙키즈', 영화 '뺑반'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왕성한 연기 활동 중이다. 김태겸이 신박하고 유쾌한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한편 김태겸이 출연을 확정한 MBC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