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음원 강자 크러쉬, 환불원정대에 뻥 차였다! “최종 후보까지 갔는데..” 주인 잃은 곡은 어디로? 궁금!

MBC '라디오스타' 음원 강자 크러쉬, 환불원정대에 뻥 차였다! “최종 후보까지 갔는데..” 주인 잃은 곡은 어디로? 궁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입대 앞둔 크러쉬 ‘라스’서 아낌없이 탈탈 턴다! 업그레이드 콧구멍 개인기부터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가수 크러쉬가 대세 걸그룹 환불원정대에게 뻥 차인 썰을 푼다. 환불원정대를 위해 곡을 준비했지만, 선택받지 못했다는 것. “최종 후보까지 갔는데..”라고 아쉬움을 삼킨 크러쉬는 주인을 찾지 못한 곡의 행방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라디오스타'가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이라고 밝힌 크러쉬는 숏 클립 동영상 제작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이유와 업그레이드된 콧구멍 개인기까지 매력을 아낌없이 탈탈 턴다고 해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오늘(14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와 함께하는 ‘힙로병사의 비밀’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는 20일 앨범 ‘with Her’을 선보이는 크러쉬는 군입대를 앞둔 심정부터 앨범 깨알 PR, 개인기까지 공개하며 활약한다. 특히 환불원정대에게 대차게 까인 썰을 푼다. MBC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 제작 그룹인 환불원정대를 위해 곡을 보냈지만, 블랙아이드필승의 ‘DON’T TOUCH ME’에게 밀렸다는 것.
 
“최종 후보까지 간 걸로 아는데..”라며 아쉬움을 내비친 크러쉬는 환불원정대의 선택을 받지 못한 곡을 자신의 새 앨범 ‘with Her’에 실었다고 고백한다. 이어 수록곡이 모두 듀엣곡이라며 “이소라 선배님, 상상 그 이상의 라인업”과 함께 했다고 앨범을 깨알 홍보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2년 전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콧구멍 동전쇼' 개인기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크러쉬는 콧구멍으로 급기야 리코더 연주까지 펼치는 업그레이드된 개인기를 자랑하고, 신내림을 받은 듯한 현대 무용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자기 필에 취해 현대 무용 퍼포먼스를 펼치는 크러쉬 덕분에 ‘라스’ 녹화장은 흡사 ‘가족 오락관’을 연상케 하는 퀴즈쇼로 깜짝 탈바꿈했다고 해 무슨 일이 진행된 건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크러쉬는 기가 막힌 아이디어가 담긴 숏 클립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것과 관련해 “상상 못 했는데 너무 이슈가 됐다”면서 숏 동영상 플랫폼인 ‘X톡’을 끊은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키운다.
 
‘음원강자’ 크러쉬가 환불원정대에 뻥 차인 썰은 오늘(14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공개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