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감성듀오 플로우랫, 오늘 정오 싱글 'Blur' 발매…트렌디한 Lo-Fi 사운드

감성듀오 플로우랫, 오늘 정오 싱글 'Blur' 발매…트렌디한 Lo-Fi 사운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2K 엔터테인먼트, C.WAVE
사진 : C2K 엔터테인먼트, C.WAVE

감성듀오 플로우랫(Flow Rat)이 오늘(14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lur(블러)’를 발매한다.

플로우랫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Blur(블러)’는 2020년의 젊은 세대가 느끼고 있는 막막함을 표현하는 동시에 어떤 것이 옳은 것인지 찾아가기 위해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트렌디한 감성에 담아냈다. 이 곡은 플로우랫의 윤승환이 작편곡을 하였고 김민재, 윤승환이 공동작사하였으며 애틋한 Lo-fi(로-파이) 사운드의 곡이다.
 
플로우랫은 지난 4월 첫 싱글 '데이라이트(Daylight)'로 데뷔한 김민재와 윤승환 듀엣으로 그룹명은 시대의 흐름을 뜻하는 Flow와 96년 동갑내기 쥐띠를 뜻하는 Rat을 합친 이름이다. 직접 작곡, 작사, 편곡한 음악으로 시대의 흐름에 맞는 매력적이고 트랜디한 스타일의 음악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플로우랫은 현재 C2K 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C.WAVE(씨웨이브)의 소속 아티스트이며, 자유롭고 폭넓은 음악을 추구하는 C.WAVE에는 M22N, 현욱, 임승부, 임슬지 등의 개성넘치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플로우랫의 ‘Blur(블러)’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현재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C2K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