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백파더 확장판', 요린이 멘붕 부른 콩 편! 백종원 딱 5분이면 뚝딱! 5분만에 콩 불리는 ‘백파더 꿀팁’ 소개!

MBC '백파더 확장판', 요린이 멘붕 부른 콩 편! 백종원 딱 5분이면 뚝딱! 5분만에 콩 불리는 ‘백파더 꿀팁’ 소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파더 확장판', 백종원 X 양세형의 '절치부심!' "쉬운것부터 시작 초심으로 돌아가자"
‘백파더’
사진 : ‘백파더’

‘백파더 확장판’이 ‘요린이’들을 ‘멘붕’하게 만들었던 콩 편으로 복습을 돕는다. 또한 90분 동안 콩으로 요리하며 구슬땀 흘렸던 ‘요린이’들과 그들을 이끄는 ‘백파더’ 백종원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오늘(12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확장판(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 콩 편은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 그리고 ‘요린이’들이 콩을 주제로 3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 콩 요리. ‘백파더’ 백종원은 ‘요린이’들을 위한 마법 같은 ‘콩 요리법’을 소개하며 콩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준다. 특히 단 5분 만에 콩을 쉽게 불릴 수 있는 ‘초간단 콩물’은 ‘요린이’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기가 막힌 꿀팁.
 
이후 ‘초간단 콩물’을 사용해 담백하면서 건강에 좋은 돼지고기 콩부침개, 돼지고기 콩 김치찌개를 소개한 ‘백파더 레시피’로 ‘요린이’들의 한 끼를 책임진다. 생소하고 어려웠던 콩 요리를 손쉽게 정리한 ‘백파더 매직’으로 ‘요린이’들의 요리 본능을 자극한 것.
 
‘백파더 확장판’ 콩 편에서는 실패한 ‘요린이’들의 요리를 심폐소생 시키는 ‘갓파더’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콩 찌개를 만든 뒤 어리둥절해 하는 ‘요린이’의 음식을 화면으로만 보고도 실패 이유를 짚어내 단숨에 해결책을 제시, 일대일 과외로 ‘요린이’들이 하나의 메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끈기 있게 이끈다.
 
이번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생방송 이후 백종원과 양세형이 “쉬운 것부터 시작 초심으로 돌아가자”라고 말하는 방과 후 인터뷰까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모아진다. ‘요린이’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조금 더 쉬운 레시피를 천천히 진행하자는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 이들의 진정한 속마음은 ‘백파더 확장판’ 콩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파더 확장판’의 또 다른 재미인 ‘요린이 셀프캠’도 생소한 재료가 다양하게 소개된다. 모든 제품이 유기농으로 만들어지는 미국 L.A.의 로컬 마켓과 그 안의 이색 식료품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새롭게 등장한 ‘안산 질문왕 요린이’의 엉뚱발랄 활약상 등 매력 만점 ‘요린이’들도 ‘백파더 확장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백파더 생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번 90분 생방송되며,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