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의 슬기로운 입원 생활 포착…고아라 ‘저세상 텐션’에 휘말린 이재욱, ‘공식 수발놈’ 변신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의 슬기로운 입원 생활 포착…고아라 ‘저세상 텐션’에 휘말린 이재욱, ‘공식 수발놈’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0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포에서 재회한 고아라X이재욱의 관계 변화 ‘궁금증↑’
도도솔솔라라솔
사진제공 : 몬스터유니온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의 슬기로운 입원 생활이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측은 2회 방송을 앞둔 8일, 병원에서 포착된 구라라(고아라 분)와 선우준(이재욱 분)의 모습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인생 역변을 맞은 구라라의 수난기를 다이내믹하게 펼쳐내며 유쾌한 ‘찐텐’ 로코의 서막을 열었다. 구라라와 선우준의 엉뚱한 첫 만남부터 상상도 못한 교통사고 재회까지, 두 사람의 기막힌 인연이 흥미를 자극했다. 무엇보다 ‘저세상 텐션’의 구라라와 세상 까칠한 선우준에 완벽히 녹아든 고아라, 이재욱의 연기 변신에 뜨거운 호평이 쏟아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구라라와 선우준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파혼식이 된 구라라 결혼식장에서의 첫 만남 이후, 두 사람은 작은 시골 마을 은포에서 뜻밖의 사고와 함께 재회한다. 하지만 무슨 영문인지 피해자 선우준이 구라라의 수발(?)을 들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깁스에 환자복 차림으로 침대에 앉아 있는 구라라는 손 하나 까딱 않고 그의 간호를 받고 있는 모습. 무뚝뚝하고 불만스러운 표정이면서도, 구라라의 취향이 묻어나는 샐러드와 주스까지 빈틈없이 챙겨와 시중을 드는 선우준의 모습 역시 웃음을 안긴다. 시작부터 제대로 꼬여버린 구라라와 선우준, 과연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얽히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진은 “오늘(8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역경을 딛고 은포에 입성한 구라라의 적응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며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았던 구라라와 선우준은 교통사고로 인해 특별한 채무 관계로 엮이게 된다. 뜻밖의 사고로 재회한 두 사람이 서로 다른 텐션을 자랑하는 만큼, 두 사람이 자아낼 흥미로운 ‘로코’ 케미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 2회는 오늘(8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