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X 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 10월 7일부터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고아라 X 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 10월 7일부터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0.0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반짝 다이내믹한 청춘 2악장이 시작된다!

오는 10월 7일부터 첫 방영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를 만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아랍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오후 11시(한국 표준시)에 공개되며, 일본을 포함한 그 외 지역은 12월 3일에 전 회차가 동시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다. 각자 아픈 과거를 지닌 두 사람이 작은 시골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서 만나 달콤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해치], [미스 함무라비], [블랙] 등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고아라가 매사에 긍정적이고 러블리한 구라라를 연기해 넘치는 밝은 에너지와 건강한 웃음을 선사한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대세로 빠르게 자리 잡아가고 있는 이재욱이 비밀이 많은 남자 선우준으로 분해 시크하면서도 따뜻한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하루아침에 빈털터리가 된 구라라가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는 선우준 ! 게 돈을 빌리며 채무자, 채권자 관계로 시작했던 예사롭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가 과연 어떤 로맨스로 발전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하고 [나쁜 가족들], [국시집 여자]를 연출했던 김민경 PD와 [쇼핑왕 루이], [내 뒤에 테리우스]의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유쾌하고도 따스한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반짝반짝 작은 별’의 계이름을 제목으로 정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10월 7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차례로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