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PB 상품이 NB 상품의 인기를 넘어서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PB 상품으로 출시한 △유어스육즙팡팡치즈소시지 △유어스육즙팡팡프랑크소시지 등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역대 최단기간 1000만개를 돌파했다.
2019년 2월 첫 출시된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가 소시지 카테고리 내 베스트 NB 상품인 ‘의성마늘후랑크’, ‘한입에꼬치다’ 시리즈 대비 3배~5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9월 기준, 1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 상품 반열에 등극한 것이다.
매출로 환산 시 150억원을 이미 넘어선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 2종은 올해 1~9월 소시지 카테고리 내 100여 종의 상품 중 부동의 매출 Top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GS25는 육즙 보유량을 대폭 높이고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하는 등 시중 상품 대비 차별화 요소를 강화한 것이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의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GS25는 다양한 크기로 분쇄한 돼지고기로 50개 이상의 시제품을 만든 후 육즙 보유량과 식감 등을 비교 분석하는 개발 과정을 거친 끝에 일반 소시지 대비 2배 이상 굵은 분쇄육을 사용하는 등의 특수 제조 방식으로 흘러내릴 듯 풍부한 육즙과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이 느껴지는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를 최종 완성했다. 가격은 1700원이다.
GS25는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 2종의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2+1 행사와 함께 GS리테일 전용 애플리케이션 ‘더팝(구 나만의 냉장고)’을 통해 △LG홈브루 △삼성더플레이트 △드롱기전기그릴 △로얄베일도마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팝 앱 가입자가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생성되는데, 생성된 스탬프를 모아 응모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은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박철 GS리테일 간편식품 담당 MD는 “편의점 PB 상품이 베스트 NB 상품의 인기를 넘어서며 각각의 카테고리 내 1등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단기간에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와 같이 차별화 경쟁력을 갖춘 PB 상품을 지속 개발해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2일 12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밥굽남 TV를 통해 유어스육즙팡팡 소시지 2종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소시지 카테고리 내 베스트 NB 상품인 ‘의성마늘후랑크’, ‘한입에꼬치다’ 시리즈 대비 3배~5배 높은 판매량 기록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두이사- 전국 800여개의 지역을 대표하는 이사업체와 소비자가 직거래 하는 이사직거래 오픈마켓플랫폼
인기기사
최신기사
- MBC '나 혼자 산다' 대니 구, 본업 천재 is Back! 리허설부터 식후 연습까지 '루틴맨'의 철저한 공연 루틴! 감탄!
-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고경표, “제 입인데 제 뜻대로 안 됩니다.” 진실 폭로 티저 포스터 + 1차 티저 영상 전격 공개!
- '미스터로또' 이용식 家 뜬다! 안성훈 꺾고 공약 이뤄낸 조선의 장인! 딸부터 사위까지 총출동!
- SBS '7인의 부활' 첫 방송까지 D-2! 베일에 싸인 ‘의미심장’ 뒷모습 ‘궁금증 폭발’→엄기준X황정음X이유비 신경전 포착
- 'god' 데니안, '꼬꼬무' 출격! 시청자 몰입도 높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