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캔, 대체 어디서 사나?...궁금하면 500원

허캔, 대체 어디서 사나?...궁금하면 500원

  • 생활뉴스팀
  • 승인 2012.09.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캔, 대체 어디서 사나?...궁금하면 500원

“허캔을 어디서 살 수 있는지 궁금해? 궁금하면 500원”

꽃거지 허경환이 론칭한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에서 출시한 허캔을 구하려면 직접 허경환에게 500원을 주고 물어봐야 할 판국이다. 통조림 제품인 허캔이 편의점에서 본격 판매에 돌입했지만 품귀현상으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찾는 데 애를 먹고 있는 것.

허캔은 지난달 말부터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해 현재 취급 매장이 확대되는 중이며 취급매장에서는 매진되기 일쑤다. 실제 강남지역의 편의점에서는 출시 열흘 만에 제품이 매진됐으며 제품을 채워놓기가 무섭게 재판매 되고 있다.

또한 지난 18일에는 ‘허캔’이 인터넷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의 가운데 있음을 증명했다. 허경환도 자신의 트위터에 인증샷과 함께 “나도 길가다 편의점에서 사먹는다”며 허캔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허닭의 관계자는 “허닭의 인지도와 눈에 띄는 분홍색 패키지로 일반 소비자들도 많이 찾고 있으며 특히 허닭만 먹는 매니아, 일명 허닭빠들이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에 오프라인 구매를 이용하면서 판매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며 “이에 편의점에 물량을 받아달라고 직접 요청하는 소비자들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허닭은 홈페이지(www.heodak.com)를 통해 정답을 맞추면 허캔 1박스를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