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장르만 코미디-억G&조G' 허경환-이상훈, 신곡 발표와 함께 은퇴선언! 전세계 충격!

JTBC '장르만 코미디-억G&조G' 허경환-이상훈, 신곡 발표와 함께 은퇴선언! 전세계 충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9.2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장르만 코미디-억G&조G’ 허경환-이상훈, 은퇴선언+신곡 공개! 마지막 무대 예고!
JTBC ‘장르만 코미디’
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의 슈퍼스타 억G&조G가 신곡 발표와 함께 은퇴를 선언해 전 세계가 충격에 휩싸였다.

오는 26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억G&조G’는 2312년 미래에서 시공간을 초월해 온 슈퍼스타 억G(허경환 분)와 조G(이상훈 분)의 활약상을 담은 페이크 다큐로,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는 화제의 곡 ‘뼈 is bone’을 댄스 버전, 어쿠스틱 버전, 무반주 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던 슈퍼스타 억G&조G가 은퇴를 선언해 팬들을 충격에 빠지게 한다. 2312년으로 돌아가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한 것. 이에 억G&조G는 내일(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과거인들을 위로하고 팬들 모두가 행복하게 잠들기를 바라며 만든 신곡 ‘양 한 마리’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억G&조G의 신곡 ‘양 한 마리’는 “수면양말 베개 침대 속 움직이면 안돼~ 잠에 푹 빠지네~ 이 자세 딱 이네” 등의 독창적인 가사와 ‘뼈 is bone’을 뛰어넘는 중독성 강하고 신나는 멜로디를 지닌 곡으로, 억G&조G만의 B급 병맛 매력을 품은 신곡을 기다리던 팬 GG들을 또 한번 열광케 만들 예정이다.
 
특히 ‘장르만 코미디’ 금주 방송에서는 신곡 ‘양 한 마리’의 처음이자 마지막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억G&조G는 수면 모자와 내추럴한 잠옷, 실내 슬리퍼까지 수면에 최적화된 패션으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강탈한다. 더욱이 자신의 한쪽 다리를 붙잡고 마치 아이를 재우 듯 둥가둥가 흔드는 두 사람의 춤사위가 포착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과연 억G&조G의 신곡 ‘양 한 마리’는 얼마나 강렬한 중독성으로 팬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들지, 내일(26일) ‘장르만 코미디’ 방송에 앞서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오는 26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