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AOORA), 25일 정오 신곡 ‘TWERK’로 글로벌 팬심 겨냥

아우라(AOORA), 25일 정오 신곡 ‘TWERK’로 글로벌 팬심 겨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9.2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라의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 신곡 ‘TWERK’ 정오 발매
아우라(AOORA)
사진 : ㈜일공이팔, Kreaon(크리온)
가수 아우라(AOORA)가 신곡 ‘TWERK’를 발매한다.
 
25일 정오 발매되는 아우라의 신곡 ‘TWERK(Balança a bunda)’는 힙합 장르 중 하나인 트랩과 뭄바톤 사운드가 결합된 곡으로 아우라의 힙한 래핑과 감미로운 보컬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빠른 비트와 808 베이스, 아라비안 리드가 돋보이는 트랩 장르를 기반으로 강렬한 뭄바톤 사운드가 더해지며 점점 고조되는 사운드는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곡 후반 등장하는 특별 내레이션에는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는 에드워드 아빌라(Edward Avila)가 참여했고 아우라와 함께 다수의 곡을 함께 작업해온 DJ 겸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가 곡의 독특한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이날 0시 아우라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된 ‘TWERK’ 뮤직비디오에서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아우라의 독특한 패션과 비주얼이 담겼다. 영상 디렉터 찬(Cha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한 세 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가 뮤직비디오에 담겼고 댄스팀 ‘블랙에이’와 함께한 군무 퍼포먼스가 대미를 장식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우라(AOORA)의 신곡 ‘TWERK’는 25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등 해외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 작업 중 누락되는 곡들은 공식 SNS를 통해 믹스테이프 형식으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