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울고 웃으며 뜨겁게 공감하다! '오! 문희' 배우들의 친필 감사 메시지 인증샷 공개!

남녀노소 울고 웃으며 뜨겁게 공감하다! '오! 문희' 배우들의 친필 감사 메시지 인증샷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9.2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관람객 평점 고공행진! 식지 않는 입소문 열풍!
힘든 시기 남녀노소 관객을 향한 따스한 감동과 위로 통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 웃음과 감동을 오가는 스토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오! 문희>가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9월 극장가에 따스한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는 영화 <오! 문희>의 주역들이 관객들의 열띤 반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친필 메시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는 꾸준히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이어가고 있는 <오! 문희>를 향한 남녀노소 뜨거운 성원에 응답한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인증샷은 ‘감사합니다’ 다섯 글자에 맞춰 각 메시지가 하나로 이어지는 릴레이 형태로 촬영 현장 밖에서도 <오! 문희>팀의 남다른 케미를 엿보게 해 눈길을 모은다. 나문희는 “감사합니다. <오! 문희>와 함께 해주신 관객 여러분”, 이희준은 “사랑하는 가족을 떠올리게 하는 영화 <오! 문희>처럼”, 최원영은 “합심하면 힘든 시기도 같이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박지영은 “이렇게 힘들고 지칠 때 <오! 문희>를 보시고 좋은 에너지를 얻어가시기를 바랍니다”, 이진주는 “다 함께 출동! <오! 문희>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오! 문희 파이팅!”이라며 힘든 시기에도 따뜻한 지지를 보내준 관객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처럼 배우들의 친필 감사 메시지 인증샷을 공개한 <오! 문희>는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가을 극장가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평화로운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인간미 폴폴 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긴장과 웃음을 오가는 수사 과정, 여기에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더해진 영화 <오! 문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