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추격 액션 '검객' 개봉까지 단 하루!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공개!

리얼 추격 액션 '검객' 개봉까지 단 하루!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9.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검투 액션 #조선판 '존 윅' #스트레스 아웃

2020년 가장 강렬한 액션 쾌감을 예고하는 <검객>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람 포인트 3를 전격 공개한다.

#POINT 1. 지금껏 본 적 없는 역대급 검투 액션의 세계!
최고 검객들의 각기 다른 싸움의 기술과 무기 총집합, “검투 액션의 끝판왕!”

영화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대표 액션 배우들이 펼치는 역대급 검투 액션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쾌감이다. <검객> 속 검투 액션씬은 최고의 검객들이 펼치는 다채로운 검술은 물론, 몰입도를 배가시킬 생생한 사운드, 몸을 아끼지 않은 배우들의 열연을 예고해 지금껏 본 적 없는 검투 액션을 예고한다. 특히, 캐릭터의 성격과 특성이 반영된 검투 스타일부터 각기 다른 무기와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한다.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의 깨어난 액션 본능은 누구보다 빠른 속도로 상대를 제압하는 동물적인 감각과 더불어 독보적인 스피드의 검술로 표현된다. 여기에, 청나라 황족 ‘구루타이’(조 타슬림)가 선보일 파워풀한 검술, 그리고 이와 대비되는 부드러우면서도 단호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조선 정통 검술 또한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또한, 각기 다른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독특한 모양의 검 디자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조선과 청나라 최고 검객들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검술 스타일과 각양각색의 검 디자인을 통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차별화된 검투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POINT 2. 건드려선 안 될 자를 건드렸다!
장혁의 폭발하는 액션 담은 조선판 <존윅> <테이큰>의 탄생!

자신의 소중한 것을 건드린 자들을 향해 자비 없이 응징하는 캐릭터들의 이유 있는 복수를 담은 <테이큰> <존 윅>은 강렬하고 간결한 복수 스토리와 멈출 수 없는 액션으로 흥행을 이끌었다. 세상을 등진 채 조용히 살고자 했던 ‘태율’의 분노가 폭발하며 시작되는 액션은 그간 통쾌하고 짜릿한 액션을 기다려온 관객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이에 복수를 위해 적들을 추격하고 무자비하게 베어버리는 통쾌한 스토리는 장혁의 터질 듯한 분노와 만나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영화 <검객>은 “총 대신 칼로 싸우는 조선판 '테이큰'” (문화일보), “화려한 검술, 조선판 '존윅’” (쿠키뉴스) 등 국내 매체들의 호평에 힘입어 2020년 가장 강렬하고 통쾌한 조선판 <존윅> <테이큰>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POINT 3. 쾌감 200%! 액션의 클라스가 다르다!
장혁X조 타슬림X정만식, 국경을 초월한 캐스팅!
거침없는 검투 액션으로 스트레스 OUT!

마지막으로, 액션을 위해 뭉친 배우들의 캐스팅 조합과 갑갑했던 현실의 스트레스를 완벽하게 날려 줄 화끈하고 짜릿한 액션 또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로 분한 배우 장혁은 고난도 검투 액션을 위해 사전 준비 과정부터 직접 무술팀과 전체적인 컨셉을 고민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에 맞는 독창적인 변칙 검술을 디자인해 새로운 스타일의 볼거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스타트렉 비욘드>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액션 신성으로 떠오른 조 타슬림이 장혁과의 숨 막히는 대결을 예고,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 정만식이 합세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1대1 액션부터 1대 다수의 액션까지 한순간도 눈 뗄 수 없이 펼쳐지는 최고의 검객들의 거침 없는 검투 액션은 그간 쌓여왔던 스트레스마저 확실히 날려주며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렇듯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 <검객>은 놓쳐서는 안 될 액션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극장가를 압도할 것이다.

2020년 추석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리얼 추격 액션 <검객>은 오는 9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