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사랑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알쏭달쏭 로맨스 '내 사랑 찾기' 10월 22일 개봉 확정!

짝, 사랑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알쏭달쏭 로맨스 '내 사랑 찾기' 10월 22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9.18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진짜 사랑은 어디에 있나요?

알쏭달쏭 사랑 찾기 프로젝트<내 사랑 찾기>가 오는 10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사랑에 서툰 ‘에이프릴’의 짝사랑 찾기 여정 <내 사랑 찾기>가 오는 10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내 사랑 찾기>는 사랑과 관계에 서툰 '에이프릴'이 우연히 줍게 된 일기장의 주인을 찾아 나서며 진짜 사랑을 배우게 되는 알쏭달쏭 로맨스.

영화 <내 사랑 찾기>는 사랑과 관계에 서툰 여자 ‘에이프릴’이 우연히 정체 모를 일기장을 습득한 후 일기장의 주인과 묘한 교감을 느끼게 되고, 환상 속의 존재였던 일기장의 주인을 찾아 나서는 과정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이다. 영화는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영화 시상식인 아카데미상의 회원들이 주관하며 최고의 각본을 선정하는 Nicholl Fellowships in Screenwriting에 노미네이트되어 영화화되기 전부터 탄탄한 각본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인정받았던 작품이다. 특히, <내 사랑 찾기>로 놀라운 데뷔작을 탄생시킨 크리스토퍼 테드릭 감독은 특유의 섬세한 연출로 현실 공감 100%를 자랑하는 로맨스와 알쏭달쏭한 추리 게임으로 이끄는 독특한 전개를 선보여 해외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내 사랑 찾기>가 오는 10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달콤씁쓸한 로맨스와 웃음 가득한 코미디 그리고 깜찍한 반전을 담은 스토리로 올가을 연인들에게 최고의 데이트 무비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일기장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먼저, <내 사랑 찾기>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한 일러스트로 그려진 일기장은 ‘에이프릴’이 우연히 습득해 주인을 찾아나서는 과정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짝, 사랑 지금 만나러 갑니다”라는 카피는 사랑과 관계에 서툰 ‘에이프릴’이 일기장의 주인을 찾는 여정 속에서 진짜 사랑을 깨달아가는 이야기를 암시하며 영화가 ‘에이프릴’이 만나는 남자 중 진짜 일기장의 주인이 누구일지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한 로맨틱 추리 게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진짜 사랑을 찾아 떠나는 여정 <내 사랑 찾기>는 오는 10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