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르뮤직 신예 최유리, 싱글 ‘답장’ 리릭 이미지 공개 … 발매는 9월 20일

쇼파르뮤직 신예 최유리, 싱글 ‘답장’ 리릭 이미지 공개 … 발매는 9월 20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9.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9월 20일 새로운 싱글 ‘답장’ 리릭 이미지 공개
최유리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 출신인 쇼파르뮤직의 신예 최유리가 싱글 앨범 ‘답장’을 발매한다.

쇼파르뮤직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9월 20일 발매 예정인 최유리의 신곡 ‘답장’의 일부 가사가 담긴 리릭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연분홍빛 배경에 편지를 보내는 듯한 모습이 ‘답장’의 가사와 잘 어우러져 최유리의 신곡 ‘답장’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푸념’을 통해 제29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최유리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동그라미’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최유리는 미니앨범 ‘동그라미’에 수록된 전곡과 싱글 ‘동네’ 모두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는데, 노래와 가사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또한 정식 데뷔 이후 출연한 KBS1 올댓뮤직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깊이 있는 음색과 노래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는 뮤지션’으로 소개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최유리의 새로운 싱글 ‘답장’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