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모나리자, 흡수력·통기성 강화한 성인용 기저귀 ‘액티브 그린케어’ 라인 7종 출시

모나리자, 흡수력·통기성 강화한 성인용 기저귀 ‘액티브 그린케어’ 라인 7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9.1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업 강화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실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

위생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박세훈)가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이 강화된 성인용 기저귀 ‘액티브 그린케어’ 라인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2013년 ‘액티브한 삶의 추구’ 가치 실현을 목표로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액티브’를 출시했다. 이번 액티브 그린케어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실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새로운 액티브 그린케어 성인용 기저귀는 강력한 흡수력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사용자 체형과 상황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사이즈로 출시됐다.

접착력이 좋아 여러 번 재부착이 가능한 매직벨트형과 입고 벗기 쉬운 팬티형, 일자형 및 라운드형 그리고 침대 위에 깔아 사용할 수 있는 클린매트 타입이 있다. 액티브 그린케어 매직벨트와 액티브 그린케어 언더웨어는 허리둘레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모나리자는 초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성인용 기저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의 요구사항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다양한 수요를 맞출 수 있는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더욱 편안한 일상이 가능하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