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파란, 아이폰/아이팟터치용 무료SMS 전송 어플 출시

파란, 아이폰/아이팟터치용 무료SMS 전송 어플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7.2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는 포털 파란(www.paran.com)이 아이폰 및 아이팟터치에서 무료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는 ‘Free SMS’ 어플리케이션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파란은 자사 메일서비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선 파란닷컴을 통해 무료 SMS를 월 30~300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아이폰/아이팟터치용 무료 SMS 전송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함에 따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동 중에도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한 파란 ‘Free SMS’는 동시에 5명까지 SMS를 발송할 수 있고, 최근에 보낸 문자를 편집하거나 재전송할 수 있다. 아이폰 및 아이팟터치 자체 주소록 연동이 가능해 지인에게 쉽게 문자를 전송할 수 있다. 이 밖에 입력 내용 한 번에 지우기 기능 및 최근 보낸 번호 선택 기능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더했다.

파란 메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두 앱스토어를 통해 ‘Free SMS’를 내려받아 유선환경과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설치방법은 파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이트(http://app.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H 심철민 컨버전스서비스본부장은 “파란 메일을 쓰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쓸 수 있는 SMS 서비스를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파란은 향후 지도 및 카툰 등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애플리케이션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