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평택안중전통시장, 안중시장 이야기 담은 창작 뮤지컬 선보일 예정

평택안중전통시장, 안중시장 이야기 담은 창작 뮤지컬 선보일 예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9.1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중전통시장 이야기를 각색한 것으로 스토리텔링을 진행, 시장 마케팅 활성화와 시장 상인 간 화합 및 단합 유도를 목적으로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안중시장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창작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중시장 상인들이 직접 참여해 꾸며질 이번 안중시장 창작 뮤지컬 프로젝트는 안중전통시장 이야기를 각색한 것으로 스토리텔링을 진행, 시장 마케팅 활성화와 시장 상인 간 화합 및 단합 유도를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안중시장은 시장 상인을 대상으로 뮤지컬 교육을 하고 평택 주민을 위한 문화공연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안중 뮤지컬 동아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안중 뮤지컬 동아리’ 프로젝트를 통해 젊은 사람부터 어르신까지 세대를 넘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안중시장 창작 스토리를 제작할 계획이다.

안중시장은 이번 프로젝트로 인한 가을 축제 볼거리 제공 및 시장 이용객 증대, 시장 인지도 향상, 지역 주민을 위한 정기적인 문화향유 기회 제공, 안중시장 이미지 제고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안중시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평택 시민에게 한 걸음 다가가고 방문객에게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제공하기 위한 노고가 느껴진다는 찬사를 주변인들로부터 받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평택시 지역발전을 위해 문화 배움터를 운영, 수강생을 위한 교육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