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숫자~ 마음 만은 핵인싸! '아모르파티: 인생은 즐거워' 17일 디지털 최초 개봉!

나이는 숫자~ 마음 만은 핵인싸! '아모르파티: 인생은 즐거워' 17일 디지털 최초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9.1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ver 환불 원정대 안방극장 접수 예고!

독특한 스토리와 개성만점 캐릭터로 일찌감치 주목받은 코미디 영화 <아모르파티: 인생은 즐거워>가 오는 9월 17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생 최대의 반전을 맞이한 세 할머니들의 유쾌한 로드 무비 <아모르파티: 인생은 즐거워>가 오는 9월 17일(목)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아모르파티: 인생은 즐거워>는 제작 국가인 핀란드 개봉 당시 박스 오피스 상위권을 장기간 석권하며 작품성을 입증한 웰메이드 코미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모르파티: 인생은 즐거워>만의 유쾌한 분위기를 한껏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갑작스러운 여행을 떠나게 된 세 명의 할머니들의 나이를 잊은 자유로움을 한껏 담아낸 메인 포스터는 <아모르파티: 인생은 즐거워>만의 독특한 스토리와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안겨주는 즐거움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밥투정하는 남편의 머리를 프라이팬으로 내려치는 사고를 저지른 평범한 주부 잉케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오랫동안 참아왔던 화가 폭발한 잉케리는 사건 현장을 뒤로한 채 두 언니들과 무작정 길을 떠난다. 무계획 도피 여행에서 만나게 된 새로운 사람들과 낯선 환경이 주는 색다른 즐거움에 취한 잉케리. 반평생 잊고 지냈던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다시 시작하며, 찬란한 두 번째 인생을 꿈꿔본다. 이처럼,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증명하며, 올가을 안방극장의 유쾌한 웃음 바람을 몰고 올 <아모르파티: 인생은 즐거워>는 오는 9월 17일(목)부터 다양한 플랫폼(KT Olleh TV, SK Btv, LG U+ 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