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연희' 전격 발탁

유세린,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연희' 전격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9.1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희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배우 이연희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유세린 관계자는 “이연희씨의 세련된 이미지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가 유세린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또한 “청순함의 아이콘인 그녀는 유세린이 보여주고자 하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 자신감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세린은 새로운 뮤즈 이연희와의 첫 활동으로 유세린의 안티에이징 라인 베스트셀러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및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최근 결혼을 깜짝 발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던 이연희의 결혼 후 첫 뷰티 화보로, 공개된 사진에서 이연희는 변함없이 빼어난 미모와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에 등장한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은 9월 한달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기획세트로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그 외 수분-탄력 미스트인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와 각질은 다듬고 수분은 채워주는 ‘우레아 리페어 크림’ 등 유세린의 인기 제품들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이연희는 유세린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연희는 결혼 후 첫 복귀작으로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만신’에서 형사 ‘토선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최근 공개된 비하인드 컷을 통해 금발머리에 가죽자켓을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걸크러쉬’한 반전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