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엘)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 출연확정, 암행어사 성이겸 역으로 기대감 UP!

김명수(엘)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 출연확정, 암행어사 성이겸 역으로 기대감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9.1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판 킹스맨 암행어사 성이겸 역으로 기대감 UP !!
김명수
사진제공: 매니지먼트 이상
배우 김명수가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 출연을 확정했다. 김명수는 조선말기를 배경으로 목표도, 야망도 없이 오늘만 사는 홍문관 부수찬 성이겸역을 맡았다.
 
성이겸은 장원급제한 인재였지만 노름판에서 놀다 적발된 벌로 졸지에 암행어사로 발탁되고 조선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건들을 해결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끈다.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 제작 아이윌미디어)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활약을 그린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통해 착실하게 연기경력을 쌓아온 배우 김명수에게 ‘암행어사’는 2017년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이후 두번째 도전하는 사극 작품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암행어사’ 출연소식을 알린 김명수는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을 통해 “이번에 ‘암행어사’로 사극 타이틀 롤을 맡게 되어 기쁘고 부담도 된다. 특히 현대판 킹스맨같은 암행어사라는 매력적인 역할에 도전하게 되어 기대된다.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김명수가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