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구루 ‘커뮤니케이션 콘서트’ 오픈

마이구루 ‘커뮤니케이션 콘서트’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2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구루는 8월 25일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간 수강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인기 강의만을 모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 형태의 특강을 준비한 것. 이번 커뮤니케이션 콘서트는 개별 수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통합 과정에는 최고급 이탈리안 파스타와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핵심인재의 조건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으뜸으로 치는 회사가 많아졌다. 그런데 의외로 많은 직장인들이 어려움을 겪는다. 커뮤니케이션은 직종이나 업무 영역에 관계없이 계획하고, 실행하고, 성과를 내는 모든 것에 관여하지만 의도한 대로 커뮤니케이션 하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약간의 훈련을 통하면 이러한 어려움은 간단하게 날려버릴 수 있다.

마이구루의 박태희 대리는 “직장인들이 실속있는 금액으로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특강을 마련했다. 휴가를 즐기지 못한 직장인들이 즐겁게 수강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개설 이유를 밝혔다.

마이구루 커뮤니케이션 콘서트는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 텔링, 뉴로액티브 프리젠테이션 디자인, 무대공포증 물리치기,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순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콘서트에는 창의혁신 연구소 오충걸 소장, 메시지디자인센터 김광일 교수, 김선아, 조인성의 연기 선생으로 유명한 안혁모 선생, 퍼스널이미지연구소의 강진주 소장이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