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 구매 1위 ‘마스크’

홈쇼핑모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 구매 1위 ‘마스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8.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홈쇼핑모아 이용자 구매 TOP10 중 마스크 상품 7개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주)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지난 6일 발행한 8월 모아리포트 정기판에 따르면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지난달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마스크’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달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홈쇼핑 및 T커머스 16개 채널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쇼핑엔티에서 방송한 ‘뉴네퓨어 황사 방역용 KF94 마스크’였고, 해당 상품을 포함해 총 7개의 마스크 상품이 7월 이용자 구매량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실제로 ‘마스크’는 지난달 197,519건의 검색량을 기록하며, 7월 홈쇼핑모아 인기 검색어로 선정됐고, 판매량 역시 전년 동월 대비 799% 증가했다.

버즈니 모아리포트 천재화 팀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기 시작한 지난주 부터 마스크 관련 검색량과 방송 알람 설정 건수가 더욱 증가하는 추세.”라며 “특히 지난 13일부터 전체 방송 알람 설정 10건 중 1건은 마스크 방송일 정도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