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fe - 평범하고 특별한 13인의 인터뷰’ 출간

‘The Life - 평범하고 특별한 13인의 인터뷰’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8.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든 일, 고민과 걱정으로 외롭고 힘들 때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 위안

좋은땅출판사가 ‘The Life - 평범하고 특별한 13인의 인터뷰’를 펴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사람을 만나고 영향을 주고받는다. 부정적 영향을 준 사람을 만나 속상할 때도 있지만, 그만큼 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 인연들이 소중하게 느껴진다. 긍정적, 부정적 영향이 모두 모여 나라는 인간을 만들기에 우리는 긍정적 영향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인연을 중요하게 여기고 만남을 지속하려 노력한다.

‘The Life - 평범하고 특별한 13인의 인터뷰’에서는 호기심에서 시작된 저자의 소중한 인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힘든 일, 고민과 걱정으로 외롭고 힘들 때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 위안이 된다. 저자 역시도 호기심으로 시작한 인터뷰였지만 인터뷰를 통해 스스로 위로받고 치유받는 경험을 했다고 고백한다.

독자들이 저자를 통해 알게 된 새로운 인연들과 그들이 준 긍정적 영향을 지나가게 두지 말고, 외롭고 고단한 하루를 보낸 날마다 꺼내어 읽으며 혼자가 아니라는 위안을 받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삶을 만들어갈 수 있는 에너지를 얻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