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김소형 원장 비법 담은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 출간

만개의레시피, 김소형 원장 비법 담은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8.2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질을 바꾸는 다이어트 레시피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로 많은 독자의 호응을 받았던 만개의레시피가 본초학 박사이자 여러 매체를 통해 본초학을 널리 알리고 있는 김소형 원장과 손잡고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는 김소형 원장이 여자의 몸과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연구한 끝에 엄마들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을 모은 책이다.

호르몬 밸런스가 깨져 발생한 변화를 감지하고 달라진 몸을 공부하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아이를 낳고 육아로 자신을 돌아보지 못했던 엄마들을 위한 다이어트, 김소형 원장과 지금 시작해 보자.

◇더이상 가짜 배고픔에 속지 말자

힘든 육아,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집안일에 따른 스트레스, 스트레스 때문에 엄마들의 가짜 배고픔은 점점 심해진다. 가짜 배고픔을 이겨내면 살찔 위기를 살 뺄 기회로 만들 수 있다.

◇체질을 바꾸는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를 위해선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 호르몬 밸런스를 해치지 않으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15분만 나에게 투자하자

“직장에서 돌아와 밀린 살림까지 하면 운동할 기운도, 시간도 없어요”, “출산 후 체질이 바뀌고 아픈 곳도 많아졌는데요. 이유가 궁금해요” 직장 맘, 주부 맘들을 위한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준다.

만개의레시피는 이번에 출간하는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를 통해 육아, 집안일로 지쳐 자신을 돌아보지 못했던 엄마들이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