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돌’ 세븐어클락, 女心 저격하는 메인보컬 이솔 티저 공개

‘글로벌 대세돌’ 세븐어클락, 女心 저격하는 메인보컬 이솔 티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8.1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어클락’ 이솔, 세련된 남성의 결정체
세븐어클락(Seven O'clock)
사진 : 포레스트네트워크

보이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의 새 앨범 ‘HIGHWAY’의 네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9일 오전 세븐어클락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멤버 이솔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이솔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캐주얼한 블랙 룩과 액세서리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솔은 기존 활동에서 보여준 소년의 해맑음에서 벗어나 따뜻한 남자의 눈빛으로 차분하고 깊은 매력을 표현했다.
 
이날 공개된 네 번째 멤버 이솔은 특유의 매력적이고 청아한 음색을 갖춘 메인 보컬로 세븐어클락의 보컬 라인을 이끌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솔은 새 앨범 ‘HIGHWAY’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2017년 'Butterfly Effect'로 데뷔, ‘Nothing Better’, ‘Midnight Sun’ 등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대중적이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활동해왔다. 출중한 기량과 매력, 영어 및 중국어, 일본어 등 완벽한 외국어 실력까지 갖추며 해외 팬들의 지지를 받는 준비된 ‘글로벌 대세돌’로 불리고 있는 세븐어클락은 새 앨범 ‘HIGHWAY’를 통해 소년미 가득한 모습에서 섹시함을 갖춘 남자로 완벽하게 변신,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HIGHWAY’ 음원을 선공개하며 29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와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