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미 감독과 정세랑 작가의 역대급 만남! '보건교사 안은영' 9월 25일 공개 확정!

이경미 감독과 정세랑 작가의 역대급 만남! '보건교사 안은영' 9월 25일 공개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8.1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미 X 남주혁 캐릭터 포스터 공개!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오는 9월 25일 오후 4시로 공개를 확정하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드디어 오는 9월 25일 공개된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이 연출을 맡고, 동명 소설의 원작자이자 창비장편소설상과 한국일보문학상을 수상한 대세 소설가 정세랑 작가가 직접 각본을 맡아 제작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안은영은 남들과 달리 욕망의 잔여물이 빚어내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보건교사로 새로 부임한 학교에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가 감추어져 있다는 걸 알아챈 은영 앞에 특별한 기운을 지닌 한문교사 홍인표가 나타나고, 학생들과 학교를 지키기 위해 두 사람이 힘을 합쳐 온갖 젤리들을 퇴치해가는 과정이 이경미 감독과 정세랑 작가의 무한한 상상력과 만나 함께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엉뚱하고도 발랄한 상상력으로 가득한 <보건교사 안은영>의 세계를 누빌 두 주인공 안은영과 홍인표 역은 정유미와 남주혁이 각각 맡아 환상적인 조합이 완성됐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알록달록 젤리들에게 둘러싸인 안은영과 홍인표의 모습을 담고 있어 <보건교사 안은영>이 선보일 새롭고도 신비로운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보통 사람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젤리들의 세상을 보며 외로운 싸움을 이어온 안은영. 학교 창립자의 손자로 학교에 대한 책임감과 타고난 호기심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들의 세상에 발을 들인 홍인표. 이경미 감독은 은영과 인표 사이의 “능숙하지 않은 두 사람이 삐걱대면서 생기는 텐션”을 관전 포인트로 꼽아 휴대폰과 배터리처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묶인 두 사람이 ! 로를 완성해가는 이야기에 기대를 더했다.

전 세계 시청자를 ‘이상하고 아름다운’ 안은영의 세계로 초대할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는 9월 25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