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 게임에 대한 사전 등록 개시

‘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 게임에 대한 사전 등록 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08.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작 소설과 영화의 기억할만한 등장인물, 사운드 및 스토리를 통해 팬들을 즐겁게 할 것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구글 플레이에서 마법 매치-3 모바일 게임인 ‘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Harry Potter: Puzzles & Spells)’에 대한 사전 등록을 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공식 라이선스 받아 포트키 게임(Portkey Games) 라벨로 출판된 이 게임은 웹사이트와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서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버나드 김(Bernard Kim) 징가 출판부문 사장은 “우리는 ‘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의 원작 소설과 영화의 기억할만한 등장인물, 사운드 및 스토리를 통해 팬들을 즐겁게 할 것”이라며 “하지만 우리는 매치-3 장르의 차원을 더 높일 것이다. 게이머들은 XP(경험치)를 획득해 더 강력해 지고 스펠을 확보해 레벨을 상승하며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고 클럽(Clubs) 기능을 통해 서로 연결하여 겨루게 된다”고 말했다.

사전 등록하는 게이머들은 이 게임이 정식 출시될 때 제일 처음 연락을 받게 될 것이다. 출시 후 첫째 주 동안에 이 게임을 자신의 안드로이드나 iOS기기로 다운받는 게이머들은 게임을 도와주는 특별 보상과 파워-업(power-up)(게이머가 특정한 점수를 따면 어떤 등장인물이 얻게 되는 혜택)이 포함된 웰컴 번들(Welcome Bundle)을 즉시 받게 된다. 또 이 번들에는 자신이 위저딩 월드(Wizarding World; 마법의 세계)의 진정한 팬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게임 상 아바타를 위한 맞춤 아이템도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