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홍진영, 허경환X황치열과 절친 메뉴 시식회 ‘웃음폭발’

‘편스토랑’ 홍진영, 허경환X황치열과 절친 메뉴 시식회 ‘웃음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8.1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허경환X황치열, 홍진영 자존심 건드린 경상도 남자(ft. 요리타박)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 홍진영이 허경환, 황치열 절친들과 메뉴 시식회를 연다.

8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13번째 우승메뉴가 공개된다. 코로나19로 음주 문화도 바뀌고 있는 요즘, 맛있고 즐겁게 혼술을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안주 메뉴의 탄생이 기대된다.
 
국민 갓데리 홍진영은 이번 ‘안주’ 메뉴 대결에 NEW 편셰프로 깜짝 도전장을 냈다. 이영자, 오윤아, 한지혜 등 기존 편셰프들이 쟁쟁한 요리실력을 자랑하는 가운데 엄마의 손맛을 그대로 물려 받은 자칭 ‘요천(요리천재)’ 홍진영이 어떤 안주 메뉴를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홍진영은 평소 절친으로 유명한 허경환과 황치열을 초대했다. 절친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만든 ‘안주’ 최종 메뉴 시식회를 열기로 한 것. 이날 허경환과 황치열은 등장부터 태평양 어깨를 뽐내더니, 시종일관 넘치는 유머와 흥으로 ‘편스토랑’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자신만만하게 자신의 요리를 내놓은 홍진영. 그러나 두 절친의 평가는 예상 밖이었다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두 사람이 홍진영의 요리를 향해 거침없는 맛 평가를 쏟아낸 것이다. 이에 자존심이 구겨진 자칭 ‘요천’ 홍진영은 과감한 레시피 변경으로 두 사람에게 귀여운 복수를 감행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메뉴시식회에 이어 절친들의 흥 넘치는 집구석 댄스파티가 벌어졌다고 한다. 도무지 닳지 않는 세 사람의 흥 배터리에 ‘편스토랑’ 스튜디오까지 초토화됐다는 후문. 특히 이 과정에서 홍진영이 작곡한 허경환의 예비 신곡까지 살짝 공개됐다고 해 더욱 주목된다.
 
흥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절친 3인방 홍진영, 허경환, 황치열이 만났다. 이들의 맛있고 유쾌하고 땀까지 뻘뻘 나는 폭소만발 메뉴시식회는 8월 14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