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슈돌’ 벤틀리X도장부부, 빵빵 터지는 예능 케미...

‘슈돌’ 벤틀리X도장부부, 빵빵 터지는 예능 케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8.0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돌’ 도경완, 20kg 감량 샘 해밍턴에 "러셀 크로우 닮았다" 아빠들의 의리 '폭소'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와 도장부부의 예능 케미가 시청자를 빵빵 터뜨렸다.

8월 3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8월 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1회 '누구나 처음엔 아이였다' 편은 전국 기준 10.9%(2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 시청률보다 상승한 수치로, 최고의 1분은 14.8%(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은 샘 아빠 홍보를 위해 KBS 방송국을 찾은 해밍턴즈 가족이 차지했다. 귀여움으로 KBS를 장악한 윌벤져스 형제가 방송국 관계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쉴 새 없는 웃음을 선사한 것.
 
특히 누구와 만나든 꿀케미를 발산하는 아이들의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중에서도 예능 센터장 사무실에서 갑자기 휴지통을 뒤지거나 사장실에서도 세상 편하게 쿨쿨 자는 벤틀리가 방송국과 시청자들의 안방을 모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같은 '슈돌' 식구인 도장부부(도경완-장윤정 부부)를 만난 샘 아빠와 벤틀리는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케미를 보여줬다. 먼저 도경완은 살이 빠진 샘 아빠를 보며 "러셀 크로우 아니야?"라고 칭찬하며 아빠들만의 우정을 보여줬고, 벤틀리는 처음 만난 장윤정에게 "이거 뭐야?" 질문 퍼레이드를 퍼부으며 금세 친해졌다.
 
도장부부는 샘 아빠 홍보도 적극적으로 도와줬다. 도경완은 자신이 출연 중인 '노래가 좋다' PD에게 샘 아빠가 앨범을 낸 적도 있다는 사실을 어필했다. 샘 아빠와 벤틀리, 그리고 도장부부의 반가운 만남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이 14.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누구와 만나든 꿀케미를 발산하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회차였다. 친화력 넘치는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과 만나 선사하는 웃음은 언제나 시청자들에게 큰 힐링이 된다. 이토록 특별한 아이들과 함께하는 한 '슈돌' 시청자들의 일요일 밤은 언제나 행복으로 물들 전망이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