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악(樂)인전’ 김호중, “제가 춤을 배우고 있습니다!” 댄스 부심 폭발

KBS ‘악(樂)인전’ 김호중, “제가 춤을 배우고 있습니다!” 댄스 부심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7.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악(樂)인전’ 김호중, “제가 춤을 배우고 있습니다!” 댄스 부심 폭발
KBS ‘악(樂)인전’
사진 제공 : KBS ‘악(樂)인전’

‘악(樂)인전’ 김호중-김요한이 첫 만남에 불꽃 튀는 댄스 대결을 벌인다. 엑소의 ‘러브샷’으로 이 구역의 섹시킹 자리를 가린다.

오는 7월 25일(토)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마지막 회에서는 ‘트로바티’ 김호중이 출격한다. 그는 송창식, 송가인, 이상민, 함춘호, 김숙, 김요한과 함께 진솔한 음악 이야기와 감성 충만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 날 김호중은 “제가 춤을 배우고 있습니다”라며 댄스 부심이 발동해 이목을 끌었다. 더욱이 그는 어떤 곡이 나와도 상관없다면서 온 몸으로 그루브를 타기 시작했고, 이를 본 송가인, 김숙은 “요한아 너가 한 번 보여줘”라며 두 사람의 댄스 대결에 불을 붙였다.
 
그렇게 첫 만남부터 김호중, 김요한의 댄스 대결이 발발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물오른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악(樂)인전’ 대표 댄스 에이스에 등극한 김요한은 엑소의 ‘러브샷’에 맞춰 리듬을 타며 분위기를 예열하기 시작했고, 이후 급이 다른 웨이브로 섹시 포텐을 터트렸다는 전언.
 
이에 질세라 김호중 또한 엑소에 빙의해 웨이브를 시작했지만, 어딘가 삐걱대는 어색한 움직임으로 모두를 빵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시간이 지날수록 ‘뽕 필’ 가득한 구수한 춤 사위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그의 춤 실력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오는 7월 25일(토) 밤 10시 55분에 ‘악(樂)인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