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안소희, 첫 스틸 공개! 공무원-화이트 해커 ‘낮과 밤’ 이중 매력 발산!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안소희, 첫 스틸 공개! 공무원-화이트 해커 ‘낮과 밤’ 이중 매력 발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7.2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안소희, 공무원일 때는 단정 모드! 해커일 때는 뇌섹美 폭발!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사진 :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 안소희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안소희는 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화이트 해커로 변신해 180도 다른 이중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높인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연출 민연홍/ 극본 반기리 정소영/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다.
 
안소희는 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화이트 해커인 ‘이종아’ 역을 맡았다. 이종아는 그 어렵다는 공무원 고시를 한 방에 패스한 주민자치 센터 9급 공무원이자, 밤에는 생계형 사기꾼인 김욱(고수 분)의 정의로운 사기 행각을 돕는 화이트 해커다. 이에 안소희는 공무원의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부터 천재 해커의 비범한 매력까지 쏟아내며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낮과 밤 눈빛부터 다른 안소희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공무원으로서 직장생활 만렙의 안소희는 폭풍 업무에 돌입한 모습. 특히 셔츠 단추를 끝까지 채운 단정한 옷 매무새와 공무원증을 목에 걸고 있는 모습은 모범 공무원의 표본을 보는 듯 하다.
 
반면 이어진 스틸 속에는 안소희의 은밀한 이중 생활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퇴근과 동시에 공무원 모습을 벗어 던지고, 인터넷 상을 종횡무진 활약하는 화이트 해커로 변신한 것. 안소희는 헤드셋을 끼고 화면을 날카롭게 응시하고 있는데, 천재 해커의 비범한 아우라가 발산한다. 이에 낮과 밤 완벽하게 다른 매력을 발산할 안소희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높아진다.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제작진 측은 “사랑스러운 연기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던 안소희가 ‘이종아’ 캐릭터로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과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하며 “화이트 해커의 지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털털하고 거침 없는 성격부터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 매력적인 안소희의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8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