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강타할 쿨~ 해양 어드벤처가 온다~ '바다 몬스터2' 8월 개봉 확정!

올여름을 강타할 쿨~ 해양 어드벤처가 온다~ '바다 몬스터2' 8월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7.2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반 트라멜 감독 X 홀리 메이 오피 작가
해양 애니메이션 전문가들이 돌아왔다!

각양각색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캐릭터들과 아이들 취향 저격 코믹 스토리! 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애니메이션 <바다 몬스터2>가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A Frozen Christmas>, <Big Foot> 등 신선한 소재로 창의력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을 다수 함께 제작하며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에반 트라멜 감독과 홀리 메이 오피 작가가 <바다 몬스터2>로 다시 한번 만났다. 두 사람은 ! <언더 더 씨> 시리즈부터 <바다 몬스터1> 등 해양 애니메이션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바다 몬스터2>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바다 몬스터2>는 슈머트 행성 바닷속 최고의 트림 몬스터를 선발하는 경연 대회를 앞두고 벌어지는 바다 몬스터들의 좌충우돌 쿨~ 해양 어드벤처로,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코믹 요소와 풍성한 볼거리로 패밀리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크기부터 생김새까지 모두 각기 다른 모습이지만 조화롭게 살아가는 바다 몬스터들을 통해 타인의 다름을 인정하고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세상에 대한 교육적인 메시지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바다 몬스터2>의 메인 포스터는 여름 계절과 어울리는 푸른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프랑켄슈타인, 뱀파이어, 가시고기 등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바다 ! 스터들의 화려한 비주얼은 캐릭터들의 빛나는 활약 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끄~억! 최고의 트림 몬스터를 찾아라!’라는 헤드카피는 어린이 관객들 취향을 저격하는 코믹 어드벤처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코로나19로 답답했던 어린이 관객들에게 시원한 BIG 재미를 선사할 애니메이션 <바다 몬스터2>는 오 !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