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여신’ 홍진영, 모바일 무협 게임 모델 발탁!

‘게임 여신’ 홍진영, 모바일 무협 게임 모델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7.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진영
사진 : IMH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진영이 모바일 무협 게임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17일 오후 신스틸러(Scene Stealer, 사내이사 유창완)는 “가수 홍진영이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인 무협 MMORPG ‘강호:극’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게임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 넘치는 사랑, 특유의 밝은 매력이 대중들에게 게임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전했다.
 
홍진영은 최근 대세 장르로 떠오른 젊은 트로트의 대표 주자이자 ‘미운 우리 새끼’, ‘전지적 참견 시점’ 등 관찰 예능 프로그램과 개인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게임 사랑을 알리며 연예계 대표 ‘게임 여신’으로 등극한 바 있다. 꾸준한 게임 사랑으로 국내외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홍진영은 앞으로 게임을 알려나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진영이 홍보 모델을 맡은 ‘강호:극’은 인간계를 노리는 마계 사신에 맞서 절세 무공의 극의 경지를 향해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는 협객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무협 MMORPG다. 사전예약은 7월 중 시작할 예정이며 게임은 3분기 내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4월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을 발매, ‘탱고 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