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민이, 엄마 위해 수호천사 자처 ‘기특’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민이, 엄마 위해 수호천사 자처 ‘기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7.1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민이와 동반 화보촬영 ‘미모폭발 빛윤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민이가 엄마의 수호천사가 된다.

7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김’을 주제로 한 12번째 메뉴 대결이 시작된다. 그중 오윤아는 ‘집밥 퀸’이라는 별명답게 김을 이용한 다양한 집밥 메뉴들을 연구한 후, 아들 민이와 급하게 외출에 나섰다. 두 사람이 함께 화보 촬영을 하는 날이었던 것. 민이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오윤아가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미소와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화보 촬영을 위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마친 오윤아의 모습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너무 예쁘다”, “멋지다”, “진짜 프로다”, “역시 모델이다” 등 감탄이 쏟아졌다고. 민이 역시 ‘완깐 헤어스타일’에 도전하는 등 평소와 사뭇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고 한다.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한 화보는 주거빈곤층의 자활을 돕는 잡지였다. ‘편스토랑’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힘을 되고 있는 오윤아-민이 모자의 선한 영향력에 감동 받은 잡지 측이 이번 촬영을 제안, 진행하게 됐다는 전언이다.
 
그렇게 훈훈한 의미와 함께 화보 촬영이 시작됐다. 그러나 예상 밖 고난이 찾아왔다. 오윤아가 피로와 스트레스가 겹친 탓에 목에 담에 걸려 포즈를 자유롭게 취하지 못했던 것. 카메라 앞에서는 티를 내지 않지만 아파하는 엄마 오윤아를 본 민이는 촬영이 잠시 멈춘 틈을 타 엄마에게 조용히 비타민 음료를 건넸다고.
 
엄마 수호천사를 자처한 민이의 기특한 모습에 ‘편스토랑’ 이모-삼촌들 모두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깜짝 편셰프로 등장한 장민호는 “너무 예쁘다”며 민이의 마음에 뭉클함을 드러냈다고 한다.
 
과연 동반 화보 촬영을 위해 변신한 오윤아-민이 모자는 어떤 모습일까. 엄마의 수호천사를 자처한 민이의 기특한 마음은 어떤 감동을 안겨줄까. 흐뭇한 미소와 함께 따뜻한 위로,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는 오윤아-민이 모자의 이야기는 오늘(1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