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타 버스타’ 김호중X안성훈X나태주, ‘뽕타스틱 3총사’의 발라드는?

‘고스타 버스타’ 김호중X안성훈X나태주, ‘뽕타스틱 3총사’의 발라드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7.1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우 예능’ 고스타 버스타, 목장에서 펼쳐지는 트로트 대세들의 명품 라이브
고스타 버스타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김태우의 유튜브 예능 ‘고스타 버스타’에서 트로트 대세 3인방의 인생곡이 공개된다.

1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호중, 안성훈, 나태주가 출연해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김태우와 트로트 대세들은 목장을 배경으로 각자 자신의 인생곡 TOP 3를 공개한다.
 
가장 먼저 김호중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을 1위로 선곡, 피아노 반주에 맞춰 라이브를 펼친다. 안성훈은 밝고 재치 있는 이미지와는 다른 깊은 감성을 선사하고 세계 태권도 1위 기록자이자 ‘태권 트로트’의 창시자 나태주는 ‘태권 트로트’로 활동하면서 겪었던 고충을 전한다.
 
또 트로트 외의 장르 중 애창곡이 있냐는 김태우의 질문에 트로트 대세들의 반전 발라드 무대도 공개된다. 특히 나태주는 김태우의 곡 중 하나를 선곡해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하며 원곡자 김태우의 호평을 받는다.
 
한편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김태우가 멀티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는 45인승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해 게스트가 원하는 목적지나 맛집, 만나고 싶은 사람을 찾아가는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