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7.07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9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의 동행세일은 2020년 7월 9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행사와 SNS 이벤트 등이 진행돼 주변 거주민과 직장인 등이 많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는 금천구 내에서 유일하게 상점가로 등록된 곳이다. 또한 상인회가 형성된 지 3년이 지났으며 금천구를 대표하는 먹자골목으로 이름나 있다.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는 20m 도로와 50m 도로를 잇고 있으며 인근에 각종 IT 기업을 비롯해 마케팅기업 등이 다수 포진해 있어 평소에도 이용 고객이 많다. 그뿐만 아니라 160개 점포 중 숨은 맛집이 많아 먼 곳에서도 일부러 찾아가 맛집 탐방을 하는 소비자도 많다.

이에 독산동 맛나는거리는 상점가 동행세일 행사 기간 중 많은 시민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해 안전 관리를 철저히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 전 방역 소독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고객은 모두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한다. 마스크 미착용 고객에게는 예비마스크를 준비해 제공할 예정이며 손 소독제와 방역관리자를 배치해 시민 안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동행세일 기간 동안 참여하는 인원에게는 소진 시까지 3중 필터 마스크가 증정되며, 페이백 행사로 영수증 지참 고객에게는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 지급되는 상품권은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1만원으로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또한 SNS 인증샷 콘테스트와 응모권 추첨을 통해 1등(1명) 7만원 온누리상품권, 2등(5명) 5만원 온누리상품권, 3등(7명) 3만원 온누리상품권, 4등(10명) 2만원 온누리상품권, 참여상(2명) 1만원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한편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외 전국 여러 지역에서 일정 기간 진행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체는 2020년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그 기간 내 각 지역 시장이나 먹자골목, 광장 등에서 진행된다.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동행세일은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행사 일부이며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행사가 시행되지 않거나 사정상 외출이 어려울 때는 온라인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매주 업데이트되는 TV 홈쇼핑 정보, 핫딜 이벤트 등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판매처에서 제공하는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이용하면 된다.

동행세일 On Air 라이브 방송을 이용해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사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유튜브 ‘가치삽시다TV’ 채널과 티몬, 네이버 등의 플랫폼을 이용해 실시간 스트리밍되는 것 중에서 골라서 시청하면 된다. 또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에 방송 일정이 업로드되므로 매일 확인 후 정해진 시간에 영상을 보고 라이브 중에 제공하는 혜택을 이용하면 된다. 방송은 세일 기간 내내 계속 진행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강마케팅은 이번 방산시장 특별할인 행사의 수행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