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문유강,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캐스팅! 고수 의형제 '김남국'역

신예 문유강,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캐스팅! 고수 의형제 '김남국'역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7.0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징 스타' 문유강, 연극 이어 브라운관까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캐스팅!
문유강
사진제공 : 워크하우스컴퍼니

신예 문유강이 OCN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극본 반기리, 정소영 연출 민연홍)'에 캐스팅됐다.

02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배우 문유강이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김남국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밟혔다.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드라마다.

문유강이 연기하는 김남국은 극 중 김욱(고수)과 의형제 같은 사이다. 보육원에서 김욱과 어린 시절을 함께 보냈으며 현재는 전당포를 운영하며 이종아(안소희)와 함께 김욱의 일을 돕는 인물이다. 특히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스토리에 중요한 키가 되는 캐릭터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문유강은 지난해 5월 연극 '어나더 컨트리'를 통해 데뷔한 신예다. 267 대 1 경쟁률의 오디션을 뚫고 주인공 토미 저드 역에 합류하며 처음으로 얼굴을 알린 문유강은 이후 연극 '도리안 그레이'에서도 타이틀롤을 맡으며 2019 스테이지 톡 오디언스 초이스 어워즈 연극 부문 신인남우상을 수상, 대학로의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연극 무대에 이어 브라운관 데뷔까지, 1년 사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신예 문유강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현재 문유강은 연극 '어나더 컨트리'에 다시 한 번 합류해 공연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