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구원할 마지막 무인이 돌아온다! '무인 곽원갑 2' 보도스틸 대공개!

천하를 구원할 마지막 무인이 돌아온다! '무인 곽원갑 2' 보도스틸 대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7.0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한 명의 무인, 곽원갑의 영웅 모먼트 포착!

<무인 곽원갑 2>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인 곽원갑 2>는 대륙을 뒤흔든 단 한 명의 무인 ‘곽원갑’이 비밀 임무를 위해 떠난 길에서 혼란에 빠진 천하를 마주하자, 이를 구하기 위해 뛰어들며 벌이는 활약을 그린 무협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세상의 마지막 무인 ‘곽원갑’의 기개가 돋보이는 영웅적 모먼트와 풍성한 스토리를 느끼게 하는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관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가장 먼저, 주먹을 불끈 쥐고 두 눈을 가린 채 무술을 연마하는 ‘곽원갑’을 포착한 스틸은, 그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독보적 무술 실력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어 비밀 임무를 맡은 혁명당원 ‘농경손’이 ‘곽원갑’을 향해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푸른 빛이 감도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비밀 임무를 수행하게 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한편, 상인들에게 횡포를 부리는 악인 ‘요셉’과 그의 무리를 담은 스틸은 이들을 막으려는 ‘곽원갑’과의 팽팽한 대립구도를 보여주며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여기에 드넓은 초원이 펼쳐진 마을 ‘태평채’에서 말을 탄 채 먼 곳을 내다보고 있는 여인 ‘아나르’는 사람들을 진두지휘하는 여전사다운 포스를 발휘,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처럼 <무인 곽원갑 2>는 단 한 명의 무인 ‘곽원갑’과 다양한 인물의 다채로운 스토리를 통해 예비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설 적 절대 무인의 ‘곽원갑’의 귀환을 알리고 있는 무협 액션 영화 <무인 곽원갑 2>는 오는 7월 9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