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레전드 좀비물의 기대감, 레전드 웹툰 원작 '지금 우리 학교는'

새로운 레전드 좀비물의 기대감, 레전드 웹툰 원작 '지금 우리 학교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7.0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 캐스팅 확정!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고등학교의 캐스팅 공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제작: 필름몬스터 by JTBC스튜디오)이 다섯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드라마 [마마]에서 송윤아의 아들 한그루 역으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육룡이 나르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 요한], [아무도 모른다] 등의 드라마와 영화 <생일>,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윤찬영이 청산 역을 맡았다. 윤찬영이 연기할 청산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효산고등학교에서 짝사랑하는 온조를 지켜내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평범한 소년이다. 지난해 영화 <벌새>로 데뷔, 제18회 트라이베카 국제영화제에서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가장 주목받는 신예로 떠오른 박지후는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학교에서 인기 최고인 여고생 온조 역을 맡았다. 영화 <변신>의 둘째 딸 현주 역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윤복 역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조 ! 현은 전교 1등이자 학급 반장 남라 역을 맡았다. 드라마 [파수꾼]으로 눈도장을 찍고 국내 인기 웹툰이 원작인 중국 드라마 [외모지상주의]의 주연으로 활약한 로몬은 군인을 꿈꾸며 뒤늦게 공부를 시작한 수혁 역을 맡았다.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 후 [학교 2017], [부암동 복수자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계룡선녀전] 등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유인수는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에게 좀비 이상으로 위험한 존재가 되어가는 복학생 귀남 역을 맡았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주동근 작가의 레전드 인기 웹툰이 원작이며, 연출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여온 이재규 감독이 맡았다. 드라마 [추노], 영화 <7급 공무원>의 천성일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킹덤> 시리즈에 이어 한국형 좀비물의 신기원이 될 <지금 우리 학교는>,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의 신예들을 캐스팅하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